본문 바로가기
여행지

[20240302~20240303] 한화리조트 설악(별관) 및 속초 여행 (2부)

by 힛치하이커 2024. 3. 5.

https://painstaker.tistory.com/303

 

[20240302~20240303] 한화리조트 설악(별관) 및 속초 여행 (1부)

3.1절이 있는 금토일 연휴에 아기랑 뭐할까 고민하다가 3월2일에 한화리조트 설악 별관을 예약해서 다녀왔습니다. 오전 7시쯤 서울에서 출발했더니 막힘 없이 속초까지 도착했네요. 중간에 휴게

painstaker.tistory.com

 

1부에 이어서 2부~!

 

시장방문 했으니, 이제 카페를 가볼 차례입니다.

 

하도문속초라는 카페에 들렀는데... 여기 추천합니다.

 

 

맨 끝자리에는 테슬라 모델X가 주차되어 있었고 월커넥터로 충전중인 것으로 봐서는 카페 사장님 차가 아닐까 싶었네요.

 

카페 샷시가 묵직하고 부드럽게 열려서 고급진 느낌이 났어요. 어디껀가 하고 살펴보니 이건창호네요.

 

전반적으로 가구나 스위치(르그랑) 같은 제품들이 가격이 있는 제품 같았습니다. 아기의자도 트립트랩이 있었습니다.

 

바닐라 라떼랑 디저트도 맛있었습니다.

 

저희는 창가에 자리가 없어서 가운데 넓은 테이블에 앉았는데 여기도 괜찮네요.

 

 

카페는 너무 시끄럽지도 조용하지도 않고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카파에서 휴식을 마치고 속초 이마트에서 광어회를 픽업했습니다. 시장이 더 값싸고 괜찮을 수도 있지만... 그냥 저희는 이마트를 선택했습니다. 광어회는 3.7만원이었고, 맥주도 2캔 챙겼습니다.

 

너무 피곤했더래서....음식 사진은 제대로 찍은게 없네요...

 

모델Y로 장거리를 좀 뛰어보니.. 충전소에서 잠깐식 충전하는 것도 괜찮은데 다른 방법 중에 하나는 이마트 충전이 괜찮네요.

 

장보러 갔을 때 충전기 물려 놓으면 굳이 숙소에서 충전안해도 되고 편하네요.

 

 

ㅎㅎ한화리조트 별관은 정말 오래되서 그런지... 카드키도 아니고 진짜 키를 줍니다...

 

숙소는 세월의 흔적은 있으나, 깨끗하고 괜찮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