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딩일지

2017 시즌 오픈은 반미니와 함께!

by 힛치하이커 2020. 3. 14.

하하 몇달만의 라이딩인가... 그동안 베란다에서 묵묵히 인고의 시간을 견뎌준 BMC에게 감사를...ㅋㅋ

 

겨울 동안 자전거는 한번도 안 탔기에 시즌 오픈 코스는 무리가 가지 않는 코스를 선택하게 된다. 

 

예전에는 임진각으로 라이딩 갔다가 문산역에서 경의선 타고 왔었는데 이번에는 반미니를 댕겨왔다. 

 

우진형과 짤은 늘 그랬듯이 행주대교 밑 주차장에서 접선을 하고 라이딩 준비를 한다. 

 

디카도 안 가져오고...오랜만에 라이딩을 준비하느라 사진 찍는 것을 잊었네..

 

 

묵묵히 달리고 달려서 반미니 도착! 포근한 날씨덕에 많은 자덕들이 옹기종기 모여있었다. 

 

 

우리도 한쪽에 자전거를 겹쳐세워 놓고 자리를 잡았다. 

 

민감성 엉덩이를 가진 우진형은 우리와 같은 만트라 안장을 샀다고 하신지 한참 되었는데 아직도 장착을 못했네...

 

 

 

콜라만 먹고 쉬다 갈라고 했는데... 역시 그냥 가기는 아쉽지...ㅋㅋㅋㅋ 핫도그 하나씩 먹고 출발!

 

돌아오는 길은 그야말로 지옥이었다... 바람은 바람대로 불고... 엉덩이랑 어깨가 완전히 초기화로 겨우 대롱대롱 매달려서 복귀 ㅠㅠ

 

 

 

 

2017년도 무사고로 즐거운 라이딩 할 수 있기를 바란다.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