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딩일지

20161015 안동호 임하호 투어 라이딩

by 힛치하이커 2020. 3. 14.

드디어 안동호 임하호를 다녀왔다!

 

이 투어 코스는 꽤 오래전에 계획 했었는데.... 거리도 멀고 스케줄 맞추기도 어려워 미뤄지다가 드디어 드디어!! 다녀왔다!

 

 

 

안개가 자욱하여 생각보다 생각보다 빨리 가지는 못했지만 멈추지 않고 쭈~욱 달렸다. 

 

 

 

 

짤은 차에서 못 잔다고 하더니.....둘이서 꿀잠을......ㅋㅋㅋㅋㅋㅋㅋ

 

 

안동역 바로 옆에 위치한 일직식당..

 

 

식당 뒤에는 넓은 주차장이 있다. 철우회관과 사진 찍는 짤우군.

 

 

 

구이 1인분과 조림 2인분으로 아침을 해결하였다. 여기 식당이 상당히 유명하길래.....기대가 컸기 때문이었을까...

 

가격과 맛을 생각했을 때....참 그냥 그렇다... 심지어 고등어 구이는... 반쪽만 있다;;

 

 

 

 

 

안개를 뚫고 달려서 그런가 자전거가 다 젖었다;

 

 

용상안동병원 근처 체육공원에 주차를 하고 출발 준비중!

 

 

본격적으로 코스에 돌입! 시작하자 마자 근처 CU에서 물보급을 하였다. 이번 투어의 핵심은 보급지인데... 보급지가 정말 없어서

 

잘 준비를 해야한다. 

 

 

 

 

 

포토존이 있으니 사진도 찍고 가야지!! 하지만 해가 뜨지 않고...안개 때문에 배경이 좋지가 않았다...

 

 

 

차가 없고 도로가 너무 깨끗하다. 도심에서 차와 함께 하는 그런 빡빡한 라이딩이 아니다. 

 

 

 

 

이곳이 이번 투어의 첫번째 보급지.면사무소 바로 앞에 있다. 

 

90km 라이딩 중에 총 3번 보급을 하였는데 모든 보급지가 이런 형태다. 편의점은 없다;;; 

 

다이제는 이렇게 겹쳐서 먹어야 손에 초콜릿이 안 묻고 남보다 많이 먹을 수 있다는 tip도 배웠다. 역시 사람은 배워야 해...

 

 

 

 

사진도 찍으며 계속 달린다. 

 

 

 

2번째 보급지인 코사마트.. 이미 점심 먹을 시간이 지났는데... 밥을 먹을 곳이 없다 ㅋㅋㅋㅋㅋㅋㅋ

 

마트에 컵라면은 있지만....뜨거운 물은 없다 ㅋㅋㅋ 대충 당을 채우고 공복 라이딩을 계속 한다. ㅋㅋㅋㅋㅋㅋ

 

 

 

안동 용계 은행나무! 진짜 엄청나게 큰 은행나무다.

 

 

 

 

 

은행나무와 사진 한장씩 찍고 계속 고고고!!

 

 

 

 

 

지금까지 잘 닦여진 도로와 달리...은행나무를 시작으로....길이 엉망이다 ㅋㅋㅋㅋㅋㅋㅋ 길이 업힐도 엉망인데... 다운힐도 엉망이다 ㅋㅋ

 

다운힐은 특히 위험하니...끌바도 좋은 선택이다. 

 

 

이번 투어도 무펑 무사고로 마무리하고... 고속도로에서 돈까스로 저녁을 해결했다. 라면은 셋이서 나눠먹음 ㅋㅋㅋㅋㅋㅋ

 

 

 

안동호 임하호 투어는 진짜 대 만족이었다. 차량 통행이 별로 없고... 도로는 정말 잘 깔려 있었다. 

 

게다가 호수를 끼고 라이딩 하니 눈도 호강이다. 단, 하나! 보급이 수월하지는 않기 때문에 미리 잘 알아보고 다니길 추천한다. 

 

끝~!

728x90
반응형

'라이딩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 시즌 오픈은 반미니와 함께!  (0) 2020.03.14
2016년 시즌오프  (0) 2020.03.14
20161009 일산 도싸 라이딩  (0) 2020.03.14
20160917 단발머리 라이딩  (0) 2020.03.14
20160914 장화코스(광릉수목원) 라이딩  (0) 2020.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