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지가지

CGV 연남 007 노타임투다이를 보러 갔다가..주차비 세게 맞았네요.

by 힛치하이커 2021. 10. 4.

대체 휴일을 맞이하여 혼자서 CGV 연남을 다녀왔습니다. 

 

처음에는 홍대로 예약을 했다가, 연남이 주차가 더 쉬울 것 같아서 연남으로 했는데....잘못된 선택이었네요.

 

CGV 연남은 새로 생긴 건물인지... 건물이 깨끗했어요. 주차장 출입구로 진입하면 바로 B4까지 연결되어 있습니다. 

 

대체공휴일에 아침조조로 007 노타임투다이를 보러 가서 그런가 주차장은 아주 한산했어요. 

 

코로나 전에 극장가고 정말 오랜만이었네요.

 

하..그런데 주차비용이 이런줄 알았으면... 다른 방법을 썼을텐데...  주차비가 3시간에 5천원입니다. 영화를 봐도 주차비는 무조건 나오는 구조.

 

심지어 노타임투다이는 러닝타임 167분.

 

영화표는 8천원짜리 공짜로 예매했는데 출차할 때 주차비가 7천원 나왔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홍대는 주차가 어떻게 되는지 모르겠지만, 연남 가실 분들은 꼭 주차비 확인하고 가세요~!

 

9시30분 영화 시작이라 23분에 들어왔는데 아무도 없었습니다. 시간이 다 되니... 대략 20명 안쪽으로 들어오셔서 관람한 듯 싶구요.

 

영화는 재밌게 봤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