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지

[20210929]닭이봉 춘천 닭갈비 (in 상암)

by 힛치하이커 2021. 10. 2.

임신한 와이프가 닭갈비가 먹고 싶다고 해서 찾아봤어요. 

 

상암동에는 닭갈비라고 검색을 해보니 3군데밖에 안 나오네요. 그중에 제일 가까운 닭이봉을 다녀왔습니다. 

 

선택의 이유는 제일 가까워서?? ㅎㅎ 

음식점 앞에는 챠량 몇 대를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테이블 방식과 바닥에 앉을 수 있는 방식 2가지가 있는데.. 저희는 당연히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역시 상암동 음식점이라 그런지 연예인 싸인들이 많이 걸려 있습니다. 

 

저희는 옵션 없이 딱 닭갈비 2인분만 주문했구요 주방에서 다 조리를 해주신 후 가져다 주셨습니다. 와이프는 콩나물국이 시원해서 맛있다고 식사하면서 제 몫까지 다 먹더라구요 ㅎㅎ

 

닭갈비는 너무 맵지도 달지도 않게 아주 적당했어요. 정신없이 먹다 보니, 볶음밥 사진을 못 찍었는데... 볶음밥 1개 추가하여 둘이 저녁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제로페이 결제 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