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지

[20230418]604seoul 2번째 방문! 그리고 더숲 초소책방

by 힛치하이커 2023. 4. 18.

https://painstaker.tistory.com/m/213

 

[20221029]604seoul 브런치 후기(망원동)

망원동에 이것저것 먹고 싶은 가게들이 많은데...주차가 너무 불편해서 실패가 많았습니다. 이번에는 다른 곳에 볼일이 있어서 오픈시간에 주차가 되면 먹고 아니면 말자라는 가벼운 마음으로

painstaker.tistory.com

이미 포스팅한 했던 곳인데 또 다녀왔습니다.

오늘 저는 오후 반차를 사용하고 둘만의 여유로운 데이트를 했습니다.

메뉴는 당연히 그릴드 토스트 하나 시키고 이번에는 크로아상 샌드위치를 시켰습니다.

음료는 바닐라레몬 에이드 주문했는데... 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


먼저 음료가 나오고~


그릴드 토스트 나오고~


크로아상까지 금방금방 나왔네요.

크로아상도 맛있는데 그래도 그릴드토스트가 원픽입니다!

오늘은 평일 점심이랑 한가할줄 알았는데 테이블은 만석이었습니다.

다음에는 그릴드토스트 2개를 주문할까 합니다...ㅎㅎ 최애...

브런치 후에는 더숲 초소책방으로 이동했습니다.

여기는 주차가 어려워 주말에는 생각도 안하다가 평일이라 한번 도전 해봤습니다.

도착하니까 저희 차가 3번째라 좀 기다리다가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주차 관리하시는 분이 친절하게 안내를 잘 해주시니.. 말만 믿고 따라서 주차하시면 이렇게 됩니다. ㅎㅎ


저희는 아아랑 소금빵 먹었는데.. 소금빵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저는 소금빵을 피터팬에서만 먹어보고 여기서 먹었는데...별루입니다. 피터팬 승...


야외에 앉았으니 사진 한번 찍어주고~

실내도 잘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번은 와볼만한 곳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