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지가지

[20230318] 조인폴리아 후기

by 힛치하이커 2023. 3. 19.

지인이 조인폴리아 다녀와서는 괜찮다고 추천해줘서 다녀왔습니다.

아침 이른 시간에 갔는데도 꽤 많은 차량이 이미 자리를 잡고 있었네요.

입구에는 각종 토분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생각보다 엄청 크고 깨끗했네요.


특별히 뭘 사려고 오지는 않았는데 와이프가 문득 생각이든 식물이 있나 찾아봤습니다.
이름을 몰라서 어쩌지 하다가 외국인 근로자에게 사진을 보여주니 바로 찾아주시네요 ㅎㅎ

저희는 실컷 구경하고 작은 화분을 하나 샀는데 다른 손님들은 이것저것 많이 구매 하시더라구요.

화분까지 구매하면 한쪽에서 무료 셀프 분갈이도 가능합니다.



저희가 구매한 식물 ㅋㅋㅋ 귀엽습니다. 마오이소포라 입니다.

화분도 구매해서 분갈이까지 했습니다.

네이버쇼핑 검색해보니 사이즈가 다를지 모르겠지만 저렴합니다.

다음에 일이 있으면 또 방문하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