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지가지

소낙스 실내 크리너 후기

by 힛치하이커 2021. 9. 25.

요즘 저는 테슬라 모델y에 꽂혀 있습니다. 사고 싶다.. 사고 싶다....

 

홈피 들어가서 가격 보니 7천만원이네요. 보조금 좀 받아도 어마어마하게 비쌉니다.

 

저는 성격이 휴대폰에서도 업데이트가 있으면 빨리 해야하고, 네비도 업데이트 있으면 해야하고 이런 성격인데.. 테슬라는 그것을 해주니까 언젠가는 꼭 사고 싶... 아무튼..

 

서론이 길었는데 기변병이 올때는 세차를 하면 마음을 잡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구매한 것은 아니지만, 실내 가죽 크리너를 구매하려다가 걍 범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소낙스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자동차 실내 크리너 검색하면 이것저것 많이 나오는데 그냥 소낙스가 이름값은 하겠지 라는 마음으로 선택!

 

뒤에 설명서를 찍지 못했는데 범용적으로 실내는 다 사용 가능 합니다. 

 

회색부분을 돌려서 저 돌출된 부분이 위로 올라오면 분사가 가능합니다. 왜 있는지 기억이 안나지만 커클랜드 세차타올을 준비해줍니다. 

 

저는 직접 차량에 분사하지 않고 타올에 분사 후 살짝 적셔서 차량 구석구석을 닦았습니다. 

 

차량 2대를 닦고 나니... 꽤 시커매졌는데요. 사진으로는 잘 나타나지는 않네요. 그런데 집에 올라와서 빨아보니 꾸정물이......-0-;;;

 

세정력은 솔직히 비교군이 없어서 모르겠지만.. 그래도 꾸정물 나오는 것보면 괜찮은 듯 싶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