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이지

SKT 티멤버쉽 사이다뱅크 이벤트 스타벅스 꼭 챙기세요!

by 힛치하이커 2020. 5. 14.

이전에 사이다뱅크 소개를 하면서 티멤버쉽으로 스타벅스 이벤트 얘기를 언급했었다.

https://painstaker.tistory.com/45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SBI 저축은행)

SBI저축은행에서 나온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2% -> 1.7%이율을 주는데다가 아무 조건 없는 수수료 무료. 난 이 2가지 장점만으로 가입하였다. 5천만원 예금자 보호는 기본. SKT 사용자들은 T멤버쉽 어

painstaker.tistory.com

그런데 정작 내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못 받고 있었다. 오늘 생각난김에 SKT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서 이러쿵 저러쿵 했더니, 친절하게 사이다뱅크어플에서 전체메뉴->쿠폰함 을 확인해보시라고 안내를 받았다. 만약 여기 없으면 사이다뱅크1644-5277로 전화를 해보라고 안내까지 받았다. 

 

어플에 들어가봤는데 없어서 사이다뱅크로 전화를 해보니, 누락이된 것 같다고 오후5시까지 처리해준다고 이번에도 친절히 안내를 받았다. 

 

4시57분이 되니 문자가 왔고, 어플 확인해보니 기프티콘 하나가 들어와있었다. 그런데...난 2장 주는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조금 더 기다리니 5시09분에 하나 더 들어왔다. 

 

사이다앱에서는 스크린샷을 찍어둘 수 없으니, 잘 메모했다가 챙겨드시길 바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