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지가지

[20241116]아쿠아가든 일산점

by 힛치하이커 2024. 11. 18.
728x90

날씨 안좋을때 한번 가야지~ 하고 저장해 둔 아쿠아가든 일산을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일산역 근처에 있고.. 여기에 이런 건물을?? 이런 생각이 들었네요 ㅎㅎ

 

주말에 비가 와서 손님이 많을 것 같았는데...다행이 주차는 쉽게 했습니다. 주차요원들이 안내를 해주십니다.

 

보통 카페 들어가면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지만... 여기는 주문을 하고 자리를 잡게 되어있습니다.

 

1층에서 주문.

 

2층, 3층 수족관 

 

입장료가 없는 대신에 1인 1메뉴입니다. 저희 가족은 할머니, 저, 아들(36개월) 이렇게 방문해서 음료 2개에 빵 1개를 골랐는데.. 계산하는 분이 아기가 몇개월인지 확인하고는 아기 음료수를 필수로 골라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36개월부터 아기 음료는 무조건 구매인 듯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3층에 상어가 있다고 해서 3층부터 올라갔는데.. 3층에는 자리 잡기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2층에 자리 잡고 여러번 왔다갔다 했네요.

 

새끼 상어가 여러마리 있고, 엄청 큰 가오리도 여러마리 있어요. 곳곳에 다양한 종류 물고기도 많고 거북이도 있습니다. 아이한테 수족관 간다고 했더니 추피책에서 본 망치상어를 보고 싶어했는데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닥터피쉬 체험을 좋아하지 않는데.. 아기 보여주려고 한번 해봤습니다. 옆에 손 씻는 곳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총평으로는 저출산이라고 하지만...온동네 애들은 다 있는 것처럼 사람이 많았습니다. 감안하시면 좋고, 수족관 카페라 그런지 온습도가 쾌적하지 않습니다. 음료랑 음식도 비싼편입니다. 

 

그래도 날씨 안좋을때 실내 코스로 좋을 듯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