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30520]뮤지엄산(안도 타다오), 간현돈까스 후기

by 힛치하이커 2023. 5. 20.

날씨 좋은 5월의 토요일은 길이 무지하게 막힙니다...

아침에 서둘렀지만 3시간은 걸렸네요.

뮤지엄산을 먼저 가려다 점심 시간이 애매해서 돈까스 집으로 먼저 갔습니다.

특별히 돈까스가 먹고 싶었던 것은 아니고.. 뮤지엄산을 검색하다가 몇개 나와서 그냥 고고.

작은 시골마을(?)인데 돈까스집만 장사가 좀 되는 것 같았습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고 그냥 길가에 주차.


저랑 나이차가 별로 안나는 곳입니다.


만원이면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 아기의자가 없고 좌식이라 불편한데 그래도 잘 먹었습니다.


먹다가 아차 사진...하면서 찍었네요 ㅎㅎ

식사를 마치고 뮤지엄산으로 이동.

와이프랑 연애할때 한번 오고 2번째 방문입니다.

방문객이 많아 주차가 어려운데..다행히 나가는 차량이 있어서 쉽게 했네요.


기본권이 1인에 2만2천원이라 비쌉니다. 아기는 무료인데 티켓은 줍니다.


규모가 상당히 크고 사진찍고 볼만한게 많으니 한번은 추천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